작년 6월 말 기준 연체율이 5.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으로 유동성 문제를 겪고 있는 태영건설이 28일 워크아웃(기업구조개선작업)을 신청했다.주채권은행인 산업은행은 오전 중 채권은행에 채권단협의회를 구성하자고 통보할 예정이다.
앞서 금융권에 따르면 내년까지 총 3조6000억원에 달하는 우발채무 만기를 앞두고 있는 태영건설은 이날 오전 워크아웃을 신청했다.28/뉴스1 태영건설(009410)이 28일 워크아웃(기업구조개선작업) 신청 사실을 공시하면서 30분 간 매매 거래가 정지됐다.내년 4분기까지 1년 사이에 만기가 도래하는 PF 보증 채무는 3조6027억 원에 육박한다
그 결과 사감위는 올해 도박 사이트 차단 건수(1364건)를 전년 대비 68% 늘렸다.2024년도 불법 스팸 대응 과제 발표블랙리스트 번호 제한 1개월→3개월 확대 정부가 불법 스팸 건수를 줄이기 위해 블랙리스트로 등록된 번호 이용 제한 기간을 1개월에서 3개월로 늘린다.
한국거래소(주가 조작).
방통위는 스팸 데이터 제공 건수와 수요기관이 증가하면서 플랫폼 구축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단통법 시행 전에는 통신사들이 가입자 확보를 위해 번호이동을 하려는 고객에게 더 많은 보조금을 지급하는 경쟁을 벌였다.
통신사를 바꾸는 번호이동일 경우 더 많은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단통법(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 폐지를 추진 중인 정부가 법 폐지에 앞서 이동통신 사업자들이 단말기 보조금을 더 많이 지급할 수 있도록 관련 시행령 개정에 나섰기 때문이다.
단통법은 원칙적으로 같은 단말기에는 똑같은 보조금을 지급하도록 하고 있다.하지만 단통법 시행 후 보조금이 동일해지면서 경쟁이 완전히 사라졌다.
Copyright © Powered by | NFT 마켓캡 갤러리|중국 경제, 한 달 괜찮다고 ‘봄’은 아니다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