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적금을 보유한 사람도 74.
독일의 바스프(BASF)는 지난 2019년 콴타퓨얼(Quantafuel)과 파트너쉽을 통해 최소 4년간 열분해유 및 정제된 탄화수소 선매권을 가지며 열분해유 활용을 본격 시작했다.각종 사업 영역에서 중소기업과 대기업 간 다툼이 치열한 가운데 보기 드물게 합의점을 찾은 사례다
국토교통부는 ‘1·10 주택공급 확대 및 건설경기 보완 방안의 후속 조치로 이같은 내용이 담긴 11개 시행령·행정규칙 개정안을 입법예고 한다고 30일 밝혔다.6대 수준이던 도시형생활주택의 주차장 기준도 0.도시형 생활주택의 방 설치 제한은 폐지한다.
국토부는 발코니 설치가 주거환경 개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지켜본 뒤 확장을 허용할지를 결정한다는 계획이다.도시정비법 시행령 개정안에 따라 재개발 사업 노후도 요건은 60%(재정비촉진지구는 50%)로 완화된다.
기존에는 전용면적 30㎡ 미만의 경우 원룸으로만 공급할 수 있었지만.
소규모주택정비 관리지역 사업 구역 내에 폭 4m 이상인 도로가 사업 구역을 통과해도 가로주택정비사업 추진할 수 있도록 한다.놀이에서 풍기는 탐욕적 냄새 탓일까.
‘지금 아니면 안 된다는 절박함과 서로의 이해관계를 ‘무지의 베일 아래 묻어두는 결단 없이는 개혁의 물꼬가 트일 리 만무하다.(안재덕 시집 『땅따먹기』 2021) 어쩌다 마주친 두 형제의 땅따먹기 놀이는 비록 하찮아 뵈도 ‘이 땅은 본디 누구의 땅인가라는 근원적 물음을 상기시킨다.
정치 불신은 임계점에 다다랐다.선거일 전 15개월이 속하는 달의 마지막 날 주민등록표 조사로 산정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NFT 마켓캡 갤러리|'럼피스킨병' 쇼크…한우고기 도매가 일주일 새 '13%' 껑충 | sitemap